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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위생/안전관리 체계 결여
- 위생/안전교육 체계 미흡
- 년 4회 외부 점검을 통하여 오류점을 도출하고 개선하여 위생 시스템을 계속적으로 수정
- 일일/주간/월간/분기교육을 실시하여“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 위생” 을 만들어 가고 있음
- 식당 운영 전문 지식 부재로
체계적인 시스템구축미약
- 사업확장 및 이미지 관리거 불필요하여 관 리시스템 발전성 미약
- 22년간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의 Know-How로
운영시스템을 도입하여 운영
- 1개 사업장에서 폭리를 취하는 것이 아닌 ㈜영타운의 이미지 메이킹을 위해 박리다매 원칙 운영
- 장기 근무에 따른 서비스 정신 결핍 증세
- 급식자와 피급식자 간이 동료이므로 크레임
발생 및 처리가 원활하지 않음
- 능력별 / 임금별 사업장 인사이동을 통해 적절한
사업장에 인력을 배치 운영
- 모든 고객을 ㈜영타운의 가장 큰 자산임을 망각
하지 않으며 크레임 발생 시 조속히 처리
- 일일단가 및 소매로 고단가의 식재료 수불
- 장기 근무에 따른 고임금 인력 유지
- 전문 지식 결여로 식재료비, 경비 등 불필요한
경비 소요
- 계약구매/대량구매/3주단가 등을 통해 단가
관리 및 변동에 영향이 미치지 않음
- 식재료비/유틸리티비 등 다수 업체의 단가
비교를 통해 원가 경쟁력 유지
- 단일 사업장이므로 보험료의 부담이 있어
미가입의 소지가 큼
- 클레임 발생 시 경험 부족으로 해결 기간이
다소 길고 대책 마련이 미흡하여 재발생 소지 다분
- 다수 사업장을 위한 생산물배상책임보험 등을
통해 식중독 발생 시 1인당 1,000만원, 1건당
- 10억 배상으로 만일의 사고에 철저한 대비
크레임 발생 시 24시간 이내 해결 및 방안 게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