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영타운FS > 운영시스템 > 교육시스템
구분 | 일시 | 목적 | 진행자 |
---|---|---|---|
지점장교육 | 매주 월요일 실시 | HACCP 관련 법규 및 매뉴얼에 의거, 직원들이 인지할 수 있도록 반복적으로 교육 |
지점장 |
위생팀교육 | 월 1~2회 실시 | 위생사고 사례 등의 자료를 검토/분석하여 직원들에게 전파 교육하여 위생의 중요성을 인식하도록 교육 |
본사 운영팀 |
외부교육 | 분기1회실시 | 위생에 대한 전반적인 교육을 지점장 및 직원들에게 교육함으로써 위생의 필요성을 인식하도록 교육 |
에버랜드CS팀 |
구분 | 일시 | 목적 | 진행자 |
---|---|---|---|
점장교육 | 월 1회 실시 | 지점의 전반적인 운영 ㈜영타운FS만의 Know-How를 교육함으로써 보다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 |
삼성 에버랜드 |
조리사교육 | 월 1회 실시 | 전지점 공통된 레시피를 적용하기 위한 선교육을 행함 으로써 ㈜영타운FS만의 음식맛 유지 |
본사 조리팀 |
조리원교육 | 분기1회 실시 | 고객에 대한 서비스 및 지점 운영 포인트를 인지하여 ㈜영타운FS만의 운영시스템에 적응 |
본사 운영팀 |
구분 | 일시 | 목적 | 진행자 |
---|---|---|---|
일일교육 | 매일 실시 | 지점장 조례시 인사법등 교육함으로써 지속적인 관리 | 지점장 |
분기교육 | 분기 1회 실시 | 외부 서비스 강사를 초빙하여 순회 교육함으로써 대외 서비스의 흐름을 파악 및 적용 |
에버랜드 CS팀 |
반기교육 | 반기1회 실시 | 위크샵등을 통한 전직원 통합 교육을 실시함으로써 상호간의 서비스 정신을 교류 및 수렴 |
외부강사 |